posted by 구름너머 2010. 9. 1. 11:37

http://www.ageoflight.net/bbs/view.php?id=Creators&page=1&sn1=&divpage=1&sn=off&ss=on&sc=on&select_arrange=headnum&desc=asc&no=714

빛의 등대==>어번던트호프 - 재림==> 이수 대화록 25번 - Esu, Monjoronson, CM 8/8/2010

"생각이 차분해지도록, 느낌이 평화를 찾도록 허용하세요.주의력을 모든 존재의 배후에 있는 존재Beingness로 가져오세요.숨 쉼이 이 앎 속에서 당신을 인도하게 내버려두면서, 염려하거나 요구하지 마세요.단순힌 숨 쉼이 내부와 외부에서 지도하도록 내버려두세요, 그리고 당신이 느끼는 느낌이 의도로 충분하다고 신뢰하세요.


그 체험을 준비하면서, 평화와 평정의 이 장소와, 당신 생활의 많은 것을 나타내는 전형적인 분주함 사이의 차이점을 자각하세요.그 앎이 단지 당신과 존재하도록 내버려두세요, 무언가를 고치려거나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다르게 만들려는 노력의 방향으로 가지 않으면서, 단지 앎이 숨 쉼과 함께 존재하도록, 계속하도록 내버려두세요.


숨 쉬면서, 앎을 가지고, 당신의 의식이 생각과 느낌의 층들의 배후를 거쳐, 안정과 신성의 깨달음이 더 쉽게 존재하는, 기원의 한 장소a place of Origin로 가도록 내버려두세요,다시금 자신을 푸시하거나 계시를 요구하지 말고, 단지 숨 쉼을 따르면서, 당신의 내적 비전이 확장되도록 허용하고, 장 뒤에 있는 장Field behind the field을 받아들이세요.여기에 성취의 필요성이 없으며, 단지 중심의 앎과 체험만이 있습니다.


고조된 앎의 이 장소에서 계속 숨을 쉬면서, 나는 당신이 나와 나의 팀을 초대할 것을 요청하는데, 모탈로의 당신의 육화를 통해, 당신이 지구에서 가졌던 체험들을 통해 온 어둠의 구조물들에 대한 당신의 생각과 느낌을 청소하기 위해 말입니다.단순히 말하세요."나는 크라이스트 마이클에게 요청하는데, 당신과 당신의 팀이 나의 존재의 모든 층들로부터 - 나의 몸과 마음, 가슴과 영혼으로부터 - 어둠의 구조물들을 제거하고, 당신의 빛 속에서 이 모든 층들의 에너지를 청소하기를 요청합니다."